Media Log




다음과 같은 팀들에 배팅합니다.
관전용 폴더도 포함된 배팅라인이므로 비중은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1차전을 원정에서 득점하면서 진 팀, 그리고 세리에A팀들 위주로 배팅할 생각입니다.
대부분 홈사이드에서 보았고, 유벤투스와 브레멘만 다소 부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공통 참고자료> 챔피언스리그 3년간 자료를 기준으로 (지난시즌 자료는 제외되어 있음)

0:1 패배 후 2차전 홈 - 7승3무2패
1:2 패배 후 2차전 홈 - 5승1무1패
2:3 패배 후 2차전 홈 - 3승1무0패
1:1 무승부 후 2차전 홈 - 9승2무4패
1:0 승리 후 2차전 홈 - 1승0무1패

+) 차전을 홈에서 치르는 팀은 예선에서 원정팀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팀.

<분석글 참고 픽>

1. 우디네세의 승 : http://v.daum.net/link/5944283
2. 피오렌티나의 승 (무는 본전만) : http://v.daum.net/link/5944283
3. 인터밀란의 승 (무는 본전만) :  http://v.daum.net/link/5942155 

<분석글을 쓰지 않는 글의 커멘트>

1. 안더헤르트의 경우 무승부 가능성도 있지만, 루카쿠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안더헤르트가 선취골을 넣은 경기라서 잠궜기 때문에 매치스탯상 빌바오의 선전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막혀서 패스)

2. AT마드리드의 알메리아전 패배가 석연치 않습니다. 터키 원정은 매우 힘든 여정이지만, 아게로가 출전할 수 있다면, 이 경기 원정 사이드에서 보고 싶네요.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3. 함부르크의 홈에서 열린 경기에서도 밀리지 않은 아인트호벤, 단순하게 생각했습니다. 반니의 존재는 패스할 수도 있게 만드는 요소네요.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4. 아약스의 빠른 스피드를 전혀 막지 못하는 유벤투스의 수비진, 홈이나 원정이나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제 경기를 보았을 때 유벤투스가 너무 운이 좋은 경기였지요.

5. 트벤테의 수비는 상당히 좋은 편, 그리고 루이스라는 역습루트도 존재합니다. 브레멘이 홈에서 올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원인은 역습에 자주 당했기 때문입니다.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만 고배당 조합에는 추가합니다)

6. 페네르바체는 2-3 으로 리그에서 패했지만,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습니다. 릴은 터키 원정에서 편하게 경기할 수 있을까요? 브라질과 터키 출신 선수들로 구성된 남미+유럽의 혼합 강팀 페네르바체가 폼 좋은 세비야를 3-2 로 홈에서 이긴 기억이 생각나네요.

7. 에버턴의 최근 폼은 너무 좋지만, 리스본이 바라고 있는 것은 유로파컵에서의 다음 라운드 진출일지도 모릅니다. 1차전 1:2 의 스코어, 리에드손의 한 방으로 승부가 갈릴 수 있는 경기, 최근 3경기에서 2실점만 하고 있는 수비를 믿어 봅니다.

다른 분들 위해 배팅라인도 공유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구요. 답글이 늦어도 바로바로 승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6회차에 꼭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