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피오렌티나 - 칼리아리 (23:00)

- 소집 -

Avramov, Babacar, Bolatti, Boruc, Camporese, Cerci, D'Agostino, De Silvestri, Donadel, Gamberini, Gulan, Ljajic, Marchionni, Mutu, Pasqual, Piccini, Santana, Vargas e Zanetti.

피오렌티나의 소집명단이다.

4-2-1-1 을 쓸 것 같고, 어린 피치니가 소집된 것이 인상적이지만 선발로 출전하기엔 무리가 있을 듯 하다.무투나 바바카르가 원톱으로 기용될 것이며, 4-2-3-1 의 3 에는 라이치를 중심으로 바르가스, 산타나(마르키오니)가 위치할 것이다. 칼리아리에 비해 강점을 보이는 중앙미들은 다구스티노, 도나델, 자네티, 볼라티로 상당히 안정적인 느낌을 주며, 수비는 감베리니, 파스쿠얼, 데실베스트리, 그리고 캄포레세가 맡을 것으로 보인다.

- 가이드에 썼던대로 -

피오렌티나의 부상자와 결장자가 많은 것은 사실이다. 특히 수비라인에 공백이 있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 책정된 초기배당은 1.75 – 5.00 으로 큰 차이를 두고 있었다.

수비에서 필리페, 크로드럽, 코모토가 빠지지만 파스쿠알과 데실베스트리가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다. 피오렌티나에 긍정적인 것은 다구스티노가 돌아온 것뿐만 아니라 자네티와 도나델이 누구든지 투입될 수 있다는 것일 것이다. 측면에서 마르키오니, 산타나, 바가스가 돌아가며 활약을 해 줄 수 있고, 체르치, 바바카르, 볼라티라는 옵션도 풍부하다. 비록 질라르디노가 빠졌지만, 질라르디노가 결정력 외에 창의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공격 기회를 만드는 데 애를 먹지 않을 것이다.

칼리아리가 레체와의 홈경기에서 2실점을 하는 등 믿음직스러운 수비력을 선보이지 못한 점은 여전히 미스터리다. 도나도니 감독이 원정에서 10백을 쓰는 감독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중앙미들 (도나델, 다구스티노)을 격추시키지 못한다면 공격에 어려움을 나타낼 것이다. 또한, 피오렌티나의 선수 공백은 칼리아리를 공격적으로 만들게 될 것이다.

피오렌티나의 공백에 의존하여 칼리아리 사이드로 흐르고 있으며 칼리아리의 배당이 크게 하락하고 있는데 사르데냐 섬에서 피렌체까지의 거리는 상당히 먼 편이다. 그리고 질라르디노 없이 코파이탈리아 대회를 치르면서 3-0 으로 승리하며 호흡을 맞출 수 있었다는 점에서 파업을 압두고 오히려 기회일 것이다.

97-1.JPG

해외 오즈들이 배당률을 책정할 때 사용한다는 회귀분석을 사용해 보았다. 선형 추세예상에 의할 때 피오렌티나는 미세한 상승세, 칼리아리는 미세한 하향세를 그리고 있다. 초기배당은 이러한 부분과 홈어드벤티지 등을 감안하여 책정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 배당이 주는 차이만큼 피오렌티나의 승리 확률이 높은 경기로 판단하였다.

- 결 -

피오렌티나의 배당은 지속적으로 상승중이며, 칼리아리의 스쿼드 누수가 없더라도 기본전력차, 그리고 피렌체 징크스는 쉽게 깨지지 않을 것이다. 운이 따르지 않는 한 피렌체의 우세로 마무리될 것이다. 무 확률이나 패 확률이 큰 차이가 없다 판단될 경우 Home -0 같은 팁은 무의미하다.

TIP : 피오렌티나 승 (unibet : 1.90)



Win !!

Fiorentina 1
Cagliari 0


당시에 잦은 실패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결과 드렸던 팁이다.
칼리아리에 비해 피오렌티나의 전력 공백이 많았고 칼리아리의 역배당 사이드가 대세였던 경기였다.
초기배당에 기초하여 드렸던 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성공이었다.


* 마음에 들었던 팁들이나 아쉬웠던 팁들, 완전히 잘못 생각했던 팁들을 모아 봅니다.
* 작성일자를 작성당시로 수정하였습니다. 실제 유벳코리아(http://ubetkorea.com)에서 유료팁으로 제공된 팁입니다.